본문 바로가기

write( : Diary)

수제햄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광교점

반응형

방문일 2021. 04. 20.

For your information)
광교 갤러리아 9층에 위치.
주차장은 당연히 갤러리아 이용

 

 

 

점심으로 먹으러 갔기에, 시간이 많이 없었다. 몇 분 효율적으로 쓰겠다고, 같이 간 친구 먼저 1층에 내려주고 주문하라하고, 주차하고 따로 올라갔다. 메뉴는 적당히 구글링.. 해서 봤음 ㅠ 다녀온 친구들이 감튀는 꼭 시키래서, 감튀, 햄버거, 음료수 부탁했다.

 

 

메뉴 사진

감자 튀김은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즈, 치폴레 버거는 앞에 두개는 더블더블 뒤에는 아보카도

 

아보카도
더블더블

더블더블은 패티가 두장~

사진은 전부 같이 간 친구가 찍어줌.. 사진 잘 찍네요 ㅋㅋ.. 내가 찍은 건 전부 삭제

먹고 시간 없어서 커피도 까먹고 바로 복귀 ㅋㅋ
가격은 있었지만, 맛있었음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