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write( : Diary)

건대입구 조개찜 맛집 선장훅

반응형

방문일 2021. 04. 23.

For your information)
전체 테이블 수가 적다. 전화나 예약해놓고, 다른데 다녀와도 되니, 가기전에 꼭 전화해보고 가자.. 010-2787-9878
주차장 없음

위치

 

 

건대에 주변에 살고 있는 친구 만나러 다녀온 날이었다.
7시에 만나기로 했는데... 한 친구가 일 때문에 늦는다고 해서,
다른데서 맥주집에서 맥주 한 잔하고
8시 넘어서, 선장훅으로 도착.


테이블이 다 차서, 40분정도 웨이팅이 있어서
8:40 쯤 들어갔음 ㅠㅠ

 

입구사진
커여운 입구사진

가게 전체샷 오른쪽에 보이는 커여운 선장훅 아이콘

테이블 세팅

와사비랑 초장이 기본세팅

접시들이랑 수저들이 전부 세트

영상

소주한병이랑 해물찜(대)

압도적인 비쥬얼
전복이랑 낙지는 살아서 꿈틀거렸다.
좀 징그럽긴한데, 신선하단 느낌이라 좋았음 ㅋㅋㅋ

칼국수

마무리는 칼국수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마무리!

웨이팅으로 40분이나 소모했지만,
그만큼 맛있는 메뉴로 보답해준 선장훅이라 좋았다. 

난 조개찜 별로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, 이 가게 다녀온 이후로, 맛있는 조개찜을 안 가본 것이었다는 것을 깨달음! ㅋㅋ

 

잘 먹고 노는건 좋았는데...

집오다가, 버스 잘 못 타서, 결국 택시타고 집에 온 바보... ㅠ(택시비 4만원 날림...)

 

반응형